런던의 50 만 대의 카메라가 당신을보고 있습니다. 항상 – #WTF 수요일

빅 벤이 당신을보고있다빅 벤이 당신을보고 있습니다

런던에 가본 적이 있다면 명소를보고 사과와 배를 타며 평범한 음식과 음료를 과다 지불하기에 좋은 장소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모르는 것은 런던이 세계의 감시 수도라는 것입니다. 약 50 만 대의 카메라가 런던 사람들을 연중 무휴 촬영합니다..

50 만 대의 카메라. 그것은 그레이터 런던 지역에서 16 명당 1 대의 카메라입니다. 그 수치는 2008 년 이후로 지금은 훨씬 더 많을 것입니다.

런던 사람들은 여러 번 촬영하지 않고 길을 걸을 수도 없습니다. 실제로 70 개의 다른 카메라가 매일 평균 영국인을 촬영합니다..

당신이 감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런던은 아마도 당신의 꿈의 목적지가 아닐 것입니다. 그러나 왜 런던 사람들은 이러한 모든 개인 정보 침해를 받아 들여야합니까??

당신이 거기에 가서 싸우면 어떨까요? 런던 감시 카메라에는 사용자보다 더 많은 개인 정보 보호 권한이 있습니다..

카메라 온 카메라 범죄

예를 들어 런던 예술가 제임스 브리들 (James Bridle).

제임스는 프라이버시를 소중히 여겼기 때문에 런던의 카메라 네트워크에 대해 평화적으로 항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도시 주변을 산책하면서 본 모든 카메라를 간단히 촬영하여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의 이상한 에세이“모든 카메라는 경찰 카메라입니다”는 전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제임스는 이미 자신을 촬영 한 CCTV 카메라의 사진을 찍기 위해 처음으로 시민의 체포를 받고 구리에 닉.

Park Lane을 걸어 가면서 나는 내가하고있는 일을 알고 자하는 한 벌의 남자에게 비용을 지불했다. 그는 휴대 전화를 꺼내서 내 얼굴을 가리키며 '내 설명을 순환 시키겠다'고 말했다. 얼마 후, 그의 동료가 나를 구속 해 경찰에 신고했다..

런던을 방문하는 관광객을위한 작은 경찰 팁이 있습니다. 사진을 찍지 마십시오. 테러가 의심 될 것입니다!

‘공공 사랑 CCTV’

그래도 잠깐만 제임스 브라이들처럼 더 많은 런던 사람들이 그들의 권리를지지해야합니다. 런던은 결국 830 만 명의 자랑스러운 도시입니다. 그들은 국가와 기업이 자신의 권리를 빼앗아가는 동안 우연히 앉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어쩌면… 영국 감시 감독 인 토니 포터 (Tony Porter)에 따르면 런던 사람들은이 모든 카메라가 얼마나 위험한지 실제로 알지 못하기 때문에.

실제로 Tony Porter에 따르면 Brits는 CCTV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정말 좋아하고 몸에 착용하는 비디오 장비로 런던의 카메라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공공의 사랑 CCTV’라고 말하면 실제로 CCTV의 기능과 그 기능을 알고 있습니까? 그들은 첨단 기술과 알고리즘을 알고 행동을 예측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세계의 감시 수도 인 런던에서 사람들은 더 적은 수의 카메라를 위해 캠페인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자신의 몸에 묶고 있습니다.

이것은 #WTF 수요일이며,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세계에서 가장 이상하고 무서운 공격을 발견합니다. 런던 감시가 왜 그렇게 엉망인지 아는 사람이 있다면, 이 이야기를 그들과 공유!

ExpressVPN의 #WTFWednesday는 데이터 프라이버시에 관한 기묘하고 충격적이며 소름 끼치는 이야기를 뉴스에서 바로 제공합니다. 당신의 프라이버시는 당신의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다시 생각 해봐. 불편 함을 느낄 것입니다. 당신은 분노 할 것입니다. “WTF ?!”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이 게시물처럼? 싫다? #WTF 수요일 아카이브에서 개인 정보 침해에 대한 더 많은 공포 이야기를 읽으십시오. 알다시피 당신은 저항 할 수 없습니다…

런던의 50 만 대의 카메라가 당신을보고 있습니다. 항상 – #WTF 수요일
admin Auth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