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버시 우려에도 불구하고 해킹 파워 발전을 확대하려는 FBI의 계획

fbi 해킹

지난 월요일 형사 규칙에 관한 사법 회의 자문위원회는 전자 데이터에 액세스하기 위해 해킹 기술을 사용하는 FBI의 권한을 확대하는 규칙 변경을 제재했습니다..

위원회는 기존의 연방 규칙 (규칙 41)에 대한 수정을 찬성하여 11 대 1을 판결함으로써 판사들에게 전자 데이터에 대한 수색 영장 승인에 더 많은 여지를 부여한다고 National Journal report.

변경 전에 판사는 자신의 사법 구역 내에 상주하는 자료에 대한 수색 영장 만 승인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법원은 다른 곳에 위치한 데이터에 대해 수색 영장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연방 정부에 따르면 규칙 41의 변경은 21 세기로 거슬러 올라갈 구식 규칙의 필수 업그레이드입니다.

연방 수사 국 (Federal Bureau of Investigation)은 네트워크에 더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추적 권한을 통해 추적 소프트웨어를 통해 모니터링 할 수있는 권한 강화의 혜택을 누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기관은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의 트랙을 다루는 데 능숙한 범죄자를 더 잘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민권 및 시민 자유 단체를 포함한 많은 조직들이 규칙 개정에 반대하여 발의하여 개정안이 경미한 조정을 넘어 섰으며 실제로는 제 4 개정안과의 충돌 및 그 보호를 대변 할 수있는 주요 변경 사항이라고 밝혔다. 불합리한 수색 및 발작에 대해 미국 시민에게 전달.

ACLU (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와 같은 조직은 최소한 규칙 변경으로 인해 최소한 FBI가 범죄와 관련이없는 사용자의 수백만을 포함하여 여러 컴퓨터를 동시에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구글 검색 대변인은 지난달이 논쟁에“강력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의회에 맡겨야 할 기념비적, 매우 복잡한 헌법 적, 법적, 지정 학적 문제를 제기한다”고 주장했다..

구글의 법 집행 및 정보 보안 책임자 인 리차드 살가도 (Richard Salgado)는 개정안이 너무 모호하여 정부가“원격 액세스”를 사용하여 전자 데이터를 검색 및 압수하거나 복사 할 수있게함으로써, 어떻게 그리고 무엇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추가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텍스트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

“원격 액세스”라는 용어는 정의되어 있지 않습니다. DOJ가위원회에 제출 한 샘플 수색 영장에 따르면 "원격 액세스"에는 네트워크 조사 기술 또는 NIT가 포함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대상 장치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법 집행 기관에서 특정 정보를 추출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등 IP 주소, MAC 주소 및 기타 식별 정보를 포함한 장치 "

Salgado는 또한“원격 액세스”라는 용어는 정부가 사실상 어느 곳에서든 어떤 시설을 해킹 할 수 있으며, 한 번에 수백만 대의 컴퓨터를 감염시킬 수있는 봇넷 관련 문구가 개정이 효과적으로 개방되었음을 의미한다고 암시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FBI에 대한 모든 머신에 액세스.

예상대로 법무부는 모두 찬성합니다. 데이비드 비트코 워 (David Bitkower) DOJ 형사 사법부 차관보는 2014 년 12 월에 다음과 같이 메모했습니다.

“제안 된 개정안은 법원이 현대 인터넷 범죄와 관련된 두 가지 범주의 조사에서 영장을 발부 할 수있는 관할권을 보장 할 것입니다 : 봇넷 관련 사건과 인터넷 익명 기술 관련 사건.

Bitkower는이 메모를 사용하여 설명을 추가하여 기존 법률에서 아직 허용되지 않은 추가 권한을 추가하지 않고 제안서가 검색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Bitkower는 사 법적 감독이 어떻게 유지 될지 강조하고 판사들은 사례별로 보증 응용 프로그램을 판결했습니다..

그러나 개인 정보 보호 그룹은 6 월에 시행 될 규칙 및 절차에 관한 상임위원회와 9 월에 열리는 사법 회의에서 검토 할 규칙 변경에 계속 맞서 싸울 것입니다..

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 변호사 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은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사소한 절차 적 업데이트로 제시되었지만이 제안은 정부의 맬웨어 방지 기능 및 소위 '제로 데이 익스플로잇'을 필요한 보호없이 확대하는 데 위협이되고 있습니다. 현재의 제안은 프라이버시 보호와 인터넷 보안의 보호와 정부가 범죄를 조사 할 수있게하는 것 사이의 올바른 균형을 맞추지 못했습니다.”

대표 사진 : J. Jones / ExpressVPN

프라이버시 우려에도 불구하고 해킹 파워 발전을 확대하려는 FBI의 계획
admin Auth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