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푸 아트 라와 디지털 망명자

로라 푸 아트 라와 디지털 망명자

올해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자 Laura Poitras는 아직 논란의 여지가 많은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이 영화는 NSA의 영웅 인 에드워드 스노우 든 (Edward Snowden)에게 초점을 맞추고 홍콩 호텔 방에서 기자에게 공개 한 내용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이유. 

많은 사람들이 스노 든이 현재 러시아의 거주자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Poitras가 다큐멘터리의 소스 자료를 보호하기 위해 베를린으로 옮겼다는 것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거기서 그녀는 성장하는 커뮤니티의 일원입니다. 전문 언론인,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심지어 MI5 요원 그룹 인 "디지털 망명자"는 모두 온라인 자유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디지털 프라이버시에 대한 엄격한 정책으로 인해 독일로 도피했습니다. 이 나라의 비밀 서비스 인 BND는 시민들을 감시 할 수 없으며 개인의 자유를 축소하려는 시도는 철저한 저항을받습니다..

누가 누구?

그렇다면 디지털 망명자는 누구입니까? 그들이 매주 회의를 열거 나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위치를 ​​분명하게 선언하지 않기 때문에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들은 정부에 대한 조사를 위해 베를린으로왔다. 푸 아트 라의 경우 그녀는 이미 테러와의 전쟁을 조사한 두 편의 영화를 보았을 때 이미 NSA의 감시 목록에 있었고 공항에서 줄을 뜯어 나갔거나 추가 질문을 위해 비행기에. 시티즌 포 정부 불법 활동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Tag 다이 Tageszeitung의 사회 운동 편집자 인 Martin Kaul에 따르면,“그들은 매우 유명하고 유배 자이지만 수백 명이나 수십 명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는 해커 문화가 독일에서 강력하고 많은 시민들이 이미 온라인 자유에 관심이 있다고 지적했다. 로라 푸 아트라스와 디지털 망명자들은 정부의 감시에 반대하는 운동을 국제적 긴급성에 빌려왔다.

주요 선수

디지털 망명자들은 명성과 재산을 찾지 않지만 일부를 추적 할 수도 있습니다. 《The Guardian》의 최근 기사에서 Carole Cadwalladr는 Poitras뿐만 아니라 Jacob“Jake”Appelbaum 및 Annie Machon을 포함한 여러 다른 사람들과 인터뷰 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Applebaum은 Tor 네트워크 생성을 부분적으로 담당하여 사용자를 익명으로 만들고 WikiLeaks와 협력했습니다..

한편 Machon은 영국 대행사 MI5의 전 스파이입니다. 1989 년에 부서가 공개 된 이후 그들은 대중의지지를 확고히하는 기간을 즐겼다. 그러나 1997 년에 Machon은 비밀 및 불법 도청, 정부 장관이 보관 한 파일 및 불법적 구금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베를린에서 아르바이트를하며 다른 내부 고발자에게 도움을 제공합니다.

주의

Laura Poitras의 망명과 독일에 대한 디지털 활동가는 정부 감시가 매우 현실적이라는 사실을 우리에게 분명히 상기시킵니다..

그렇다면 온라인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정부가 우리를 감시하려는 시도를 방해하는 조치를 취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VPN을 사용하여 연결을 암호화하는 것은 방정식의 한 부분이지만 시작일뿐입니다. 프라이버시는 다방면에 걸친 접근 방식이므로 대량 감시를 더욱 어렵게 만드는 도구와 정보로 채워진 Net의 프라이버시 팩 재설정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Laura Poitras의 강인함과 용기, 그리고 그녀가 만든 큰 개인적 위험에 감탄합니다. 시티즌 포.  영화를 통해 에드워드 스노 든의 계시와 동기 부여에 전 세계 잠재 고객이 액세스 할 수있게되었으며, 푸 ​​아트 라의 노력으로 인해 정부가 매일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에 대해 정부가 인식하게되었습니다..

로라 푸 아트 라와 디지털 망명자
admin Auth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