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년 디지털 프라이버시를 재정의 할 2 가지 대법원 사건

자료로 넘쳐나는 대법원 건물

향후 6 개월 이내에 미국 대법원은 미국 정부가 이미 그 국가 및 다른 국가의 개인 정보를 입수하는 데 광범위하게 접근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두 가지 경우를 판결합니다..

두 경우 모두 SCA (Stored Communications Act)가 너무 오래되어, 미국 정부는 현재 오래된 개인 메시지와 검색을 온라인으로 검색하기 위해 영장을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에 너무 오래되었습니다..

Stored Communications Act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그것은 어떻게 구식입니까?

Stored Communications Act는 1986 년에 도입되어 미국 헌법 제 4 차 개 정권의 범위를 확대하여 미국 시민의“개인, 주택, 논문 및 효과”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온라인으로 이러한“종이 및 효과”를 보호합니다.
따라서 SCA는 지난 180 일 동안 통신 사업자와 ISP와 같은 서비스 제공 업체가 저장 한 모든 전자 통신 내용에 액세스하기 전에 수색 영장을 얻기 위해 법 집행 기관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기술이 발전한 속도를 감안할 때 법률의 언어는 현재 사이버 공간의 기계 가공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월드 와이드 웹이 존재하기 전에 30 년 전에 법이 통과되었으며 의회는 180 일이 지난 커뮤니케이션은 쓸모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은 무기한으로 저장됩니다. 즉, 6 개월이 지난 온라인 (예 : 문자, 이메일 및 Facebook 메시지)은 정부에 공정한 게임입니다..

SCA의이 중대한 허점은 4 차 수정안과 관련한 신청과 관련하여 대법원에 2 건의 사건을 제기했습니다..

결정이 예상되는 올해 6 월 말까지, ExpressVPN은 온라인 상태를 확인합니다.

1. 목수 대 미국

이 사례는 다음 질문에 답하려고합니다.

영장없이 개인의 휴대 전화 위치 데이터에 액세스 할 때 정부가 4 차 수정안을 위반합니까??

2011 년 체포 된 Timothy Carpenter는 미시간에서 일련의 스마트 폰 무장 강도를 저질렀습니다. 그러나 그는 2 년 후 FBI가 치안 판사로부터 법원 명령으로 휴대 전화 데이터를 요청한 후에야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127 일이 넘는 기록이 그의 휴대 전화 회사에서 FBI로 넘겨져 검사에게 목수에게 유죄 판결을 내릴뿐만 아니라 어디에서 잤는지, 일요일에 교회에 갔는지 여부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ACLU (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는 제 4 차 수정안을 위반하고 FBI가 수집 한 데이터를 위헌으로 만들지 않는다고 주장한 기록에 대해서는 영장을 발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정보가 180 일 이상 지난 경우 스토리지 통신법에 따라 보증없이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사건이 모든 사람에게 중요한 이유

대법원 미국 정부에 유리한 규칙, 휴대 전화의 위치 데이터는 법 집행 기관에 의해 입수 될 수있을뿐만 아니라 영장없이 이용 가능한 다른 데이터에 대한 선례가 될 것입니다.

법원에서 목수에 찬성, 위치 데이터에 대한 무자비한 획득은 위헌으로 판결되어 SCA의 허점을 부분적으로 수정합니다..

2. Microsoft v. 미국

이 사례는 다음 질문에 답하려고합니다.

영장과 함께 이메일 기록이 미국 이외의 지역에 독점적으로 저장된 경우에도 연방 정부에 이메일을 제공해야하는 이메일 제공 업체입니다.?

현재 Outlook.com이라고하는 Microsoft의 웹 기반 전자 메일 서비스는 해외 데이터 센터 (그중 하나는 아일랜드 더블린에 위치)에 많은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Microsoft는 2013 년 더블린에 저장된 사용자의 이메일 통신 데이터에 대한 미국 영장을 받았습니다..

Microsoft는 미국에 저장된 반응 형 통신 데이터를 제공했지만 더블린에 저장된 정보에 대한 보증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법원은 처음에 영장을지지했지만 2016 년 Microsoft가 항소하면 무효화되었습니다. 미국 법무부는 2017 년 10 월 대법원에 항소에 항소했다..

이 사건이 모든 사람에게 중요한 이유

대법원 미국에 유리한 규칙., 미국 정부는 전 세계 미국 회사 소유 데이터 센터에 저장된 미국 시민과 비 미국 시민의 정보에 완전히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의 Outlook을 사용하는 독일 시민은 자신의 정보를 독일의 데이터 센터에 저장할 수 있지만 미국 정부는 여전히 미국의 관할권 밖에서 전자 메일 통신을 조사 할 수있는 수색 영장을받을 수 있습니다..

적절한 수색 영장으로 간주되는 항목에 대한 추가 합병증은 각 국가마다 거의 (그리고 모순되는) 표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발생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법원이 영장 무효화 규칙, 이를 통해 Microsoft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데이터 센터가 점재 한 Google 및 Facebook과 같은 다른 기술 거인의 개인 저장 통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2018 년 2 월 27 일 대법원은 양측의 구두 주장을 듣게됩니다.

이러한 사례가 디지털 개인 정보 보호에 중요한 이유

이러한 경우 중 하나가 미국 정부에 유리한 경우, 정부가 영장없이 6 개월 후의 휴대 전화 위치 데이터 또는 귀하의 두 가지 새로운 방법 중 하나를 통해 더 많은 개인 정보를 입수 할 수있는 법적 선례를 제공합니다. 해외 미국 회사 서버에 저장된 이메일.

두 사건 모두 대법원에 도달했다는 사실은 구식의 오래된 SCA의 눈부신 구멍에도 주목해야합니다. 이 두 가지 결정은 미국 정부의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침식되거나 지속 될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2018 년 디지털 프라이버시를 재정의 할 2 가지 대법원 사건
admin Auth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