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 날씨 : LA는 사용자 데이터 판매를 위해 날씨 채널을 고소합니다.

[ware_item id=33][/ware_item]

흐린 날씨 : LA는 사용자 데이터 판매를 위해 날씨 채널을 고소합니다.


LA시는 매우 인기있는 Weather Channel 앱으로 사용자 위치 데이터를 비밀로 채굴하고 판매 한 IBM 자회사 인 Weather Company를 고소합니다..

더 정확한 날씨 보고서를 위해 사용자가 자신의 위치 설정을 부적절하게 조작하도록 앱이 부당하게 조작한다고 진술하면 소송에서 앱이이 데이터를 수집 한 다음 타사에 판매한다고 확인합니다..

“TWC [날씨 채널]은 날씨 채널 앱을 기만적으로 사용하여 사용자의 개인, 개인 지리적 위치 데이터를 축적하여 낮과 밤에 걸쳐 사용자의 위치에 대한 미세한 세부 정보를 추적하며 이들의 데이터는 '개인화 된 지역 날씨 데이터, 경보 및 예측'을 제공하는 데만 사용됩니다..

Weather Channel iOS 앱의 스크린 샷

에 의해 최근 조사를 인용 뉴욕 타임즈 75 개 이상의 회사에서 자동으로 위치 데이터를 수집 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아직 보지 않아도 읽을 가치가있는 경우),이 소송은 사용자 위치 데이터의 사용 및 판매가 둘 다라고 진술함으로써 캘리포니아의 불공정 경쟁법에 근거한 사례입니다 "사기스럽고 기만적입니다."

위치 데이터가 중요한 문제인 이유

특정 시점에 사람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할 수있는 능력은 무서울뿐만 아니라 위험합니다. 위치가 브로드 캐스트되면 누가 볼 수 있는지 제어 할 수 없습니다. 모든 움직임, 모든 일상적인 작업을 추적하고 기록합니다. 의사 방문, 교회 방문 등과 같은 단순한 사건조차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깨닫지 못하는 것에 노출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개인 정보 침해는 사람의 정치적 소속, 성적 취향, 종교 등을 실수로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시의 Michael Feuer 변호사는“개인 회사가 매일 매일 당신이가는 모든 장소를 추적하고있는 세상에서 Orwellian이 어떻게 느끼는지 생각하십시오. "해당 회사에 그 정보를 희생 시키려면 정확히 무엇이 위험에 처해 있는지 명확하고 사전 통지하여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향후 금지 명령을위한 단계 설정

#WeatherChannel 앱은 사용자가 하루 24 시간 거주, 근무 및 방문 위치를 파악하고 각 위치에서 사용자가 소비 한 시간을 모니터링합니다..
https://t.co/WsJ3doByrt @ ABC7 #privacy #DataMining #TechNews

— LA City Attorney (@CityAttorneyLA) 2019 년 1 월 6 일

Weather Channel 앱의 사용자 데이터 수집 및 판매에 대한 사업 관행은 불법 일 수 있지만, 이는 드문 일이 아닙니다.

Facebook 및 Google과 같은 회사는 일상적으로 위치 데이터를 채굴하며, 세계 지도자들은 회사가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이익을 얻는 방법에 대해 단속하기 시작할 수 있지만 현재 그만두는 실질적인 동기는 없습니다.

이 소송은 불공정 경쟁법을 위반할 때마다 날씨 회사에 최대 $ 2,500의 벌금을 부과하기를 희망합니다. 2 억회 이상의 다운로드와 4 천 5 백만 이상의 사용자가보고 된 덕분에 이는 상당한 규모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상으로 향후 사례에 대한 선례를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Reddit 사용자가 올바르게 지적했듯이, "여기에서이기는 것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 그 작업을 중단하는 것이 훨씬 쉬운 시간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날씨를 믿지 마라 (남자)

IBM은 자신의 입장을 신속하게 방어 해 왔습니다.“날씨 회사는 항상 위치 데이터를 사용하여 투명했습니다. 공개는 완전히 적절하며 공개적으로 적극적으로 방어 할 것입니다.”

날씨 채널의 서비스 약관에는 위치 데이터 판매에 대한 제한 사항이 포함되어 있지만 날씨 채널 앱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온라인에서 수동으로 정책을 검색 한 다음 복잡한 ToS를 통해 구문 분석하여 지리적 위치 데이터가 어떻게 이익을 위해 판매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결국, 이것이 또 다른 사기성 프라이버시 사례인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데이터 마이닝 전술은 곧 바뀔 수 있습니다. 2020 년에 발효 될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법 (California Consumer Privacy Act)은 회사가 고객 데이터를 맹목적으로 이익을 얻는 것을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유럽에서 GDPR은 이미 회사가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소송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관계없이 아무리 무해 해 보일지라도 앱이나 서비스를 공개적으로 신뢰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역할을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는 귀중한 것이며 보호해야합니다.

흐린 날씨 : LA는 사용자 데이터 판매를 위해 날씨 채널을 고소합니다.
admin Auth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