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부술 수없는 비밀 코드

아무도 부술 수없는 비밀 코드

당신과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가 교실에서 비밀 메모를 코드로 교환 할 때 학교에서 기억하십니까? 선생님이 당신의 낙서를 압수하더라도 읽을 수는 없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두 사람은 낄낄 거립니다.

자신의 암호는 아마도 기본적 일 수 있으며 교사는 원한다면 암호를 해킹 할 수 있지만 공유하는 것은 여전히 ​​재미있는 비밀이었습니다. 코드는 비밀이며, 우리 안에있는 내면의 보물 사냥꾼에게 호소하는 신비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시도하고 해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정교한 슈퍼 컴퓨터를 사용하더라도 일부 코드는 깨지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물론 강력한 AES 암호화와 같이 크랙 할 수없는 유용하고 수수께끼없는 (읽기 : 지루한) 코드가 있지만 훨씬 더 흥미롭고 신비로운 코드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가장 큰 뇌 버스터 세 가지를 확인하고 매듭으로 마음을 묶고 싶다면!

크립 토스 조각은 무엇입니까?

CIA는 랭글리 본사 앞에서 자랑스럽게 자신 만의 암호 기술을 의뢰했습니다..

1990 년에 지어진 크립 토스 조각은 암호 화폐 제작자들에게 그 근거로 무대 뒤에서 일하는 증거 일뿐만 아니라 눈에 띄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예술 작품입니다..

네 가지 퍼즐이 크립 토스를 구성하고 있으며 내부 CIA 분석가가 1998 년 처음 세 가지 문제를 해결했지만 네 번째 답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Kryptos의 배후에있는 예술가는 이전에 64 ~ 74 번째 문자를 해독 할 때 'BERLIN CLOCK'이라는 단어를 철자했다고 말한 2014 년과 같이 최종 퍼즐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를 발표했습니다..

크립 토스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것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여기 수수께끼를 참조하십시오.

보이 니치 원고는 정말 오래되었고 혼란

이것은 당신이 약초를 파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Voynich 원고는 과학적으로 140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간 240 페이지짜리 책입니다..

현대적인 발견은 1921 년 Wilfrid Voynich가 골동품 가게에서 구입했을 때였습니다. 원고는 생생하고 점성 학적이며 인간적인 형태의 다양한 삽화와 함께 이상한 미확인 텍스트로 손으로 쓴다.

이 책은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었지만, 본문의 창시자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물론 13 세기 수사관 Roger Bacon과 같은 추측이 있었다. 지오바니 폰타나 (Giovanni Fontana)는 엔지니어의 그림이 원고와 비슷하다. 그리고 정밀한 제작 과정에서 Voynich 자신조차도-방사성 탄소 연대 측정으로 인해 거의 틀림없이 부정확 한 것으로 입증되었지만.

Beinecke Rare Book에서 온라인으로 Voynich 원고보기 & 모든 영광을 볼 수있는 원고 라이브러리.

죽은 사람은 아무 이야기도하지 않습니다 : 소 머튼 사람

1948 년, 옷에 불이 붙지 않은 담배를 피우고 해변에 앉아있는 죽은 사람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는 신분증이 없었으며 단지 소지품이 거의 없었으며“Tamam Shud.

탐탐 Shud 추출은 Omar Khayyam의 Rubáiyát라는 책에서 나 왔으며, 나중에 조사관이 차에서 찾을 수있었습니다. 차량 소유자는 그것이 어떻게 도착했는지 전혀 알지 못했으며, 낯선 사람은 여전히 ​​마지막 페이지가 누락되어 혼란스런 편지로 대체되었습니다..

이 사람이 죽은 사람의 암호였습니까? 낙서에는 전화 번호가 포함되어 있었지만 그 사람은 그 신비로운 죽은 사람에 대한 지식을 부인했다…!

70 년이 지났지 만 Somerton Man의 정체성, 사망 원인 및 암호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연애 왜곡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서 머튼 맨 미스터리를 풀 수 있습니까??

가장 좋아하는 깨지지 않는 코드는 무엇입니까?

인간은 미스터리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많은 수수께끼가 여전히 답을 얻지 못한다는 사실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완벽한 보안 때문입니까? 그런 일이 가능합니까?

오랫동안 해결되지 않은 퍼즐이 있습니까? 우리는 아래의 의견에서 그들을 듣고 싶습니다!

아무도 부술 수없는 비밀 코드
admin Auth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