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카우트는 차세대 사이버 보안 전문가입니다

[ware_item id=33][/ware_item]

소녀는 녹색 배경으로 구름에 스카우트 로고


요즘 걸 스카우트가 어떤 배지를 수집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더 이상 등산객, 친구 사귀기 및 쿠키 CEO가 아닙니다. 2012 년에 데뷔 한 지금의 걸스카우트 학습 지사 인 STEM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에 중점을 두어 이제는 삶의 초기에 공학 및 프로그래밍에 여자를 참여시키는 것을 목표로하는 이니셔티브가 있습니다. 2018 년 GSUSA의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사이버 보안의 빠른 성장 분야.

과학과 기술에 대한 걸스카우트의 새로운 초점

2017 년 걸 스카우트는 Code.org, SciStarter 및 기타 권위있는 회사와 협력하여 STEM 트랙 (엔지니어링 : 엔지니어처럼 생각하고 컴퓨터 과학 : 프로그래머처럼 생각 함) 내에 누적 배지를 발표했습니다..

올해, 그들은 2018 년 9 월부터 18 개의 새로운 사이버 보안 배지가 출시 될 예정인 STEM 지점을 개설했습니다. 사이버 보안 배지 및 해당 트랙은 글로벌 사이버 보안 리더 인 Palo Alto Networks와 연계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새로운 사이버 보안 배지는 로켓 과학자이자 Girl Scouts USA의 대표 인 Sylvia Acevedo가 주도한 이니셔티브입니다. 와 전 세계 사이버 보안 전문가의 11 % 만 구성하는 여성, Acevedo는이 그림을 돌리고 싶어합니다..

Acevedo는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이 프로그램은 스카우트가“데이터 유출, 해킹 및 신원 도용의 위협이 커지고 있음”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요즘의 소녀들은 "온라인으로 자신의 신원 보호, 탐색시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 컴퓨터, 가족 네트워크를 해킹하지 않도록 보호하는 방법"

현재 소녀들은 전국에 출시되기 전에 프로그램을 시험하고 있습니다. 현재 참여하고있는 9 살짜리 어린이 중 한 사람의 말에 따르면,“사람들을 안전하게 돕는 것은 걸스카우트가하는 일입니다!”

사이버 보안 배지는 걸 스카우트의 새로운 미래를 상징합니다

새로운 사이버 보안 배지는 Netiquette, 웹 사이트 디자이너 및 프로그래밍 로봇 (위 그림 참조), 컴퓨터 전문가, 발명가 및 엔터테인먼트 기술을 포함한 최신 기술 배지와 함께 기술 미래에 맞춰 소녀들을 맞이할 것입니다..

"이 소녀들이 우리의 사이버 수비수가되는 것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 Rinki Sethi, Palo Alto Networks, 걸스카우트 사이버 보안 프로그램 디자이너

걸스카우트의 사명은 내면의 G.I.R.L. (Go-getter, Innovator, Risk-taker, and Leader) 회원들과 대화를 나누는 것이 아닙니다. 한때 걸스카우트가었던 전 국무 장관 3 명과 여자 상원 의원 모니 커를 소지 한 미국 상원 의원 73 %와 함께 그들의 실적은 인상적이다..

Girl Scouts의 전담 사이버 보안 트랙은 차세대 사이버 보안 전문가 인 흥미로운 제안을 형성하기를 희망합니다..

온라인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의 미래

여기 ExpressVPN에서는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둔 커뮤니티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현재 2018 ExpressVPN Future of Privacy Scholarship 신청이 열려 있습니다. 멋진 $ 5,000 현금 상금을 수여하고 여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에서 자신의 작업이 표시되는 기회를 통해 학생들은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토론에 완전히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걸스카우트, 개인 정보 보호 애호가, 의견 제시 자 및 신진 언론인 등 모든 사람이 지원할 것을 권장합니다.

안내에 열정적이고 정보가 많고 깨달은 부분을 쓰십시오.

"세계의 모든 지도자들의 힘을 결합했다면 차세대가 개인 정보를 보호 할 수있는 10 년 계획은 무엇입니까?"

좋은 답변이 있다고 생각되면 자세한 내용은 장학금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출원 마감 2018 년 8 월 31 일.

걸스카우트는 차세대 사이버 보안 전문가입니다
admin Author
Sorry! The Author has not filled his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