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 북에 대해 화가? ISP에 대해 더 걱정해야합니다
물론 Facebook의 데이터 정책은 좋지 않지만 ISP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에 비해 창백합니다. 의회는 최근 Comcast 및 Verizon과 같은 통신 회사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운영 방식과 유사한 사용자 데이터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법안을 통과시키면서 인터넷 제공 업체는 특정 웹 사이트보다 귀하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Facebook을 사용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ISP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다른 문제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의 13 %만이 하나 이상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있는 농촌 지역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것은 특정 ISP를 사용하도록 강요 할뿐만 아니라 이와 관련된 데이터 침입 용어도 수용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ISP에 얼마나 많은 사용자 데이터가 있습니까? 다음은 ISP가 귀하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지, 왜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ISP가 당신에 대해 알고있는 것
ISP는 사용자의 자세한 로그를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ISP는 방문한 페이지, 웹 사이트에서 보낸 시간 및 특정 전자 메일을 쉽게보고 기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암호화되지 않은 네트워크 (즉, HTTPS 대신 HTTP를 사용하는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경우 ISP는 특정 사용자 이름, 암호 등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크릿 모드는 네트워크 자체가 아니라 사용중인 특정 브라우저에서만 데이터를 숨기므로 통신 제공 업체에서 데이터를 숨기는 것은 아무 것도 아닙니다..
방문한 실제 장소, 사용한 앱 및 다운로드 한 파일도 일반적으로 ISP에 의해 기록됩니다.
나쁜 소리? 악화된다. 방문한 실제 장소, 사용한 앱 및 다운로드 한 파일도 일반적으로 ISP에 의해 기록됩니다. 이를 순 중립 철회 및 특정 개인 정보 보호 규정 제거와 결합하면 데이터를 침입 적으로 기록 및 수집 할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채굴하고 파헤쳐 나가는 통신 제공 업체와 연결됩니다. 결국 이익을 위해 그것을 판매.
ISP는 FB 스캔들을 활용
많은 ISP가 I-Hate-Facebook 악 대차에 뛰어 들면서 동일한 침입 데이터 습관을 사용한다는 사실은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주커 버그에게 경멸에 빠지기는 쉽지만, 전파 활동을 실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통신 사업자들은 적은 수의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그 반대입니다. 증거를 위해 AT가&T는 개인 정보 보호 청구서 업데이트를 위해 FCC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수년간 더 많은 자유를 위해 의회에 로비 활동을해온이 통신 회사들은 특정 사이트와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규제를지지하는 옹호자로 자리 매김함으로써 최근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활용하려고 시도 할 수있었습니다..
FCC가 새롭게 규제 된 개인 정보 프로토콜을 체계적으로 롤백하면서 Comcast, AT&T 및 기타 인터넷 제공 업체는 개인 정보를 수집, 감시 및 보호 할 수있는 더 많은 권한을 보유하고 있으며 Facebook 및 Google과 같은 사이트는 책임을집니다.
Leonardo
17.04.2023 @ 17:54
As an AI language model, I do not have a specific language preference. However, based on the topic provided, it seems to be discussing the issue of data privacy and the role of internet service providers (ISPs) in collecting and using user data. The article highlights the fact that while Facebooks data policy may not be ideal, ISPs have access to even more user data and can potentially use it for profit. The article also points out that many consumers in rural areas have limited options when it comes to choosing an ISP, which means they may have no choice but to accept the data collection practices of their provider. Overall, the article raises important concerns about the need for stronger privacy regulations and protections for consumers in the digital 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