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비밀 은행의 역사
해외 계정은 이번 주에 논의의 주제이지만, 오랫동안 부자와 유명인의 피난처였습니다. 자금을 국제 은행 계좌로 옮길 수있는 사람이 몇 명인지를 고려하면 상태 상징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한 국가의 금융 시스템은 다른 국가보다 우월합니다. 제임스 본드 (James Bond)가 은행을 운영하는 국가이며, 은행 정책이 밀접하게 보호되고 비밀리에 숨겨져있는 나라입니다..
전 세계의 모든 사람이 알고 있습니다. 돈을 숨기려면 스위스 은행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천 달러 지폐로 달에 도달
해외 계정으로 보유한 전 세계 자금의 3 분의 1이 스위스에 보관되어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스위스 은행은 약 2.7 조 달러를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 조는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숫자입니다. 그것을 원근법으로 표현하기 위해 1000 달러짜리 지폐와 여가 시간이 더 많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노트를 서로 쌓아두기로 결정한 경우 더미를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백만 달러 = 4 인치 높이
- 10 억 달러 = 364 피트 높이
- 1 조 달러 = 63 마일 높음
이러한 엄청난 부를 숨기는 것은 쉽지 않으므로 스위스는 어떻게 자산을 관리합니까??
스위스의 은행 비밀 법칙
스위스는 1934 년 은행 및 저축 은행에 관한 연방법으로 개인 은행법을 공식화했습니다. 이 법은 스위스 은행이 계좌 소유자의 이름을 밝히는 것을 범죄로 규정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스위스 은행 비밀의 시작이 아니었다. 이 법은 단지 중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전통을 강화했습니다.
스위스 뱅킹 비밀 법은 1713 년 초에 제네바 대법원이 은행가가 모든 고객의 등록을 유지하도록 요구하지만 고객을 제외한 다른 사람과 정보를 공유하는 것을 금지하는 규정을 제정했을 때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스위스 법에 의해 보호되는 스위스 은행과 그 고객은 의사와 환자 또는 변호사와 고객 사이의 비밀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왕을 전복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멋진 일을 할 것입니다.
스위스 웜롱과 이윤
현대 유럽의 초기에는 스위스 용병들이 외국 군대, 특히 프랑스 군대에서 복무 한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스위스는 백년 전쟁의 참전 용사였으며 당시 가장 엘리트 전투력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바티칸의 스위스 가드는이 유산의 잔재입니다.
스위스가 전쟁 여행에서 집으로 돌아 왔을 때, 그들은 이익을 저장할 곳이 필요했고, 스위스 은행의 창립을 돕는 것은이 기금이었습니다.
돈의 원천, 즉 따뜻하게하는 특성으로 인해 용병들은 동전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신중한 은행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스위스 은행은 귀환 군인의 관습을 끌어 들였습니다..
스위스에는이 시대부터 많은 오래된 은행이 있습니다. 베 겔린 & 1741 년에 설립 된 Co.는 2013 년에 구조 조정이 시작될 때까지 스위스에서 가장 오래된 은행이었습니다. 그러나 Hentsch & 1796 년에 설립 된 Cie와 Lombard Odier는 여전히 비즈니스를 위해 열려 있습니다.
유명한 스위스 중립
스위스에있는이 오래되고 설립 된 은행들은 스위스의 중립과 오랫동안 외국이 인정한 국가 주권에 의해 도움을 받았습니다. 안정성은 은행 부문이 발전하고 번성 할 수있는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스위스는 제 2 차 세계 대전을 통해 중립을 유지했으며 유럽 연합의 회원국이 아니며 2002 년까지는 유엔의 회원국이 아니 어서 은행이 외부 간섭없이 운영 할 수있었습니다..
스위스 은행가의 과거, 현재, 미래의 유령.
스위스 뱅킹의 의심스러운 과거
스위스는 비밀 은행의 역사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비록 그것이 세계의 다른 지역들에 의해 aspersions들이 캐스팅되게했지만.
가장 유명한 것은 나치 독일 시대, 특히 홀로 코스트 희생자로부터 도난당한 자금에 관한 스위스 은행의 행동에 관한 문의였습니다. Volcker Commission은 제 2 차 세계 대전 동안 스위스 은행의 행동을 조사하는 임무를 맡았지만“피해자 계정 기록의 체계적인 파괴 증거, 나치 박해 피해자의 계정에 대한 차별적 조직화, 또는 나치 박해의 희생자들이 부적절한 목적에 부딪쳤다”고 덧붙였다.
스위스 뱅킹의 의심스러운 선물
다른 유럽 국가들은 오스트리아, 리히텐슈타인, 룩셈부르크 및 스위스와 같은 국가의 은행 비밀 유지 조항에 대해 오랫동안 민원을 제기했습니다. 이 문제는 경제 협력 개발기구 (OECD)와 G20에서 해결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거의 모든 국가가 탈세가 의심되는 경우 은행 정보 교환을 주장하는 조약에 동의했습니다..
유럽 이외의 지역에서 2001 년 미국 패트리어트 법 (Patriot Act)은 미국이 돈을 따라 테러리스트를 처벌하기 위해 은행 비밀을 목표로 삼았다. 이 법은 미국 은행이 돈을 송금 할 수 없었던 해외 은행 목록을 포함하여 은행 비밀을 물리 치기 위해 많은 새로운 규칙을 만들었습니다..
다른 국가로부터 많은 압력을받은 스위스는 2015 년 5 월에 결국 국제 협약에 서명했습니다.이 계약은 스위스 은행 관행을 다른 국가의 관행에 맞추고 사실상 스위스 은행 고객이 이전에 누렸던 특별한 비밀을 종료합니다.
스위스 뱅킹의 의심스러운 미래
세금 감면과 테러리스트 혐의로 스위스 은행 고객의 많은 특권이 철회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은행 비밀의 오랜 개념에 대한 수의를 풀어야 할 합법적 인 이유가 있습니까? 정부는 언제 어디서나 다른 사람의 재무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까? 몇 명의 범죄자를 쫓아가는 무고한 고객의 수?
스위스가 그러한 전통을 쉽게 잊어 버릴 것 같지 않은데 파나마 누출은 비밀스러운 해외 은행 업무가 여전히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줍니다 … 현재.
Kaiden
17.04.2023 @ 17:27
As an AI language model, I do not have a specific language preference. However, based on the content of the text, it appears to be written in Korean. The text discusses the topic of overseas accounts and how Switzerland has been a haven for the wealthy and famous to hide their assets. The article also delves into the history of Swiss banking and its reputation for secrecy, as well as the controversies surrounding it. Overall, the article raises questions about the legality and ethics of banking secrecy and whether it should be upheld in todays society.